학습지원센터

[계정/개인정보]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채널 "일공일캠퍼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수강] 한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한 계정 당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제한되어 있지 않으므로, 여러 기기에 중복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단, 콘텐츠 보안을 위해 한 계정으로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강의를 학습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

[학습/수강] 수강신청 후 언제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수강신청 직후 바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학습/수강] 공공장소 또는 회사에서 플레이가 안되요.

회사에서 수강이 안 되시는 분들은 대부분 회사에서 설정한 방화벽으로 인해 차단되어 수강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 컴퓨터에서만 차단현상이 발생하는 것이라면 kollus player IP차단을 해제해야 수강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대부분의 회사에서 특정 IP차단 해제를 해주는 경우는 극히 드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분께 해당 IP차단 해제를 요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십니다.

(PC를 통해 접속하신 url로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학습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학습/수강]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볼 수 있나요?

일공일캠퍼스의 모든 영상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콘텐츠 보안을 위해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인터넷 환경이 지원되는 환경에서 일공일캠퍼스를 이용해주세요. :)

[학습/수강] 해외에서도 수강 신청이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회원 가입 및 수강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인터넷환경(데이터/와이파이)이 지원되는 장소라면 언제 어디서든 제한없이 모든 강좌를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윈도우10 엣지브라우저 및 크롬에서 재생이 안 돼요.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여 수동으로 콜러스 플레이어를 설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이용 시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엣지/크롬 브라우저 이용 시 : http://info.kollus.com/install_v3/

[서비스이용]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한가요?

네, 일공일캠퍼스는 인터넷 환경(데이터 및 무선인터넷 등)이 지원되는 장소라면 언제 어디서든 제한 없이 모든 클립과 강의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Mac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공일캠퍼스의 서비스는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제공됩니다. 따라서, 모든 기종의 PC는 물론, 휴대폰을 포함한 아이패드∙탭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스트리밍이 가능한가요?

일공일캠퍼스의 서비스는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되어 제공됩니다. 따라서, 모든 기종의 휴대폰은 물론, PC를 포함한 아이패드∙탭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동영상을 공유하고 싶어요.

제공되는 모든 영상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고 있어, 이를 개인 또는 단체의 웹사이트에 무단 링크 혹은 업로드하면 법적인 제재를 받게 됩니다.

일공일캠퍼스 서비스에 대한 공유를 원하신다면, 일공일캠퍼스 사이트의 페이지를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